학생 후기

강○훈

글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한해 동안 많은 도움 주신 선생님들, 스터디넷 관계자 분들, 그리고 전공 교수님들께 감사의 말씀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
이 글이, 지금 스터디넷 과정에 고민중인 많은 학생들, 학부모님들, 그리고 이 글을 보게 될 후배 기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작하려 합니다.
 
지난 한해는 저에게 정말 특별한, 인생에 있어 터닝포인트 와 같은 해였습니다. 군복무를 마치고, 일을 하는 동안, 미래에 대한 회의감이 들어 유학을 알아보던 도중, 친구의 소개(호주 뉴캐슬 졸업)로 스터디넷을알게 되었고, 스터디넷 프로그램에 대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후, 상담을 하고는, 마음은 점점 더 확고해져 갔습니다. 그 후로, 스터디넷 과정 을 징행하고, 자기소개서를 쓰고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대학교에서 학부를 졸업하고 영어권 대학교 학사학위를 하나 더 취득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영국대학교 학사학위를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

안녕하세요? 치체스터대학교(University of Chichester) MBA 석사를 수료한 박OO입니다. 제가 직장을 다니느라 과제 제출이 지연되어 좀 늦게 졸업을 했지만, 무사히 졸업할 수 있도록 …

안녕하세요? 에식스대학교(University of Essex) BA 학사를 마친 지OO입니다. 16개월동안 Essex 과정을 공부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거의 매달 Journal Entry와 …

안녕하세요? 치체스터대학교(University of Chichester) MBA 석사를 마친 전OO입니다. 정말 꾸준히 공부했음에도 몇번의 위기(?)가 있었지만, 최종 논문까지 잘 마쳐서 너무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