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버킹엄셔뉴대학교(Buckinghamshire New University) 학사과정을 졸업한 김OO입니다. 저는 영국에서 나름 명문인 Exeter대학교에서 2학년 1학기까지 수료하다가 개인적 사정과 코로나 사태, 집안사정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한꺼번에 생겨서 중간에 포기하고 한국에 들어와서 헤매고 있다가 David교수님과 콘코디아국제대학교를 만나서 중간에 갭 없이 1년반만에 대학교학사과정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대학교 중퇴로 인해서 우울증도 생기고 높은 학비등 많은 장애가 있고 애니메이션이나 캐릭터 제작 쪽으로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학사학위가 있어야 여러가지 기회가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 최대한 단기에 진행할 수 있는 대학교로 선택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Essex대학교나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공부를 더 많이 하는 것을 선택했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공부하는게 재밌고 David교수님께서 잘 지도해 주셔서 Exeter대학교에서 공부 할 때는 점수 깎이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 받고 우울증까지 왔는데 콘코디아국제학교와 버킹엄셔뉴대학교를 하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우울증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David교수님께 너무 감사 드려요. 거의 24시간 언제든 상담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